[Unity] Lerp Coroutine 만들기
2022. 3. 24. 02:12ㆍ코드 전시관/Unity
Unity로 게임을 만들다보면 아래같은 코드를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.
정말 많이 사용하는 형식의 코드인데 적용하는 변수가 다르기 때문에 매번 새로 작성했었는데요,
이번 기회에 조사를 좀 해서 하나의 함수로 만들기로 했습니다.
처음에 시도한건 IEnumerator 함수에 ref로 바꿀 변수를 받는 방법이었습니다.
하지만 IEnumerator 함수는 ref 파라미터를 받을 수 없더군요.
결국 조사를 통해 찾아낸건 변수를 set 하는 함수를 인자로 받는 방법이었습니다.
아쉽게도 Mathf.Lerp를 사용하기때문에 템플릿으로 만들 수는 없었습니다.
그래도 이렇게 함수화 했으니 앞으로 많이 쓸 것 같네요 ~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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