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.06.29 - 코드정리, 미니게임 모듈화, 로비 UI 기능 적용

2021. 6. 30. 04:31뚝딱뚝딱 만들기 Devlog/프로젝트 Devlog

오늘은 어제 결심한대로 전체적으로 코드정리를 했습니다.

비효율적인 로직들을 싹 수정하고, 로비쪽 코드가 로비/방 표시 UI/플레이어 의 기능들이 짬뽕돼있었는데,

세 개를 완전히 분리했습니다.

 

또 미니게임 프로토타입을 만들면서 모듈화가 가능하다고 생각한 네트워크 관련 부분을 추려내

MiniGameManager와 MiniGamePlayer로 만들었습니다.

 

그리고 로비에서 호스트/클라이언트별 버튼 공개 여부를 적용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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