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.06.08 - 코드 리팩토링, 체력바 해결, UI 초안
2021. 6. 9. 03:24ㆍ뚝딱뚝딱 만들기 Devlog/프로젝트 Devlog
우선 전에 하기로 한 코드 점검을 한번 했습니다.
인스펙터와 그리드 쪽을 정리했고,
오브젝트들마다 Init 함수를 만들어줘 필요한 레퍼런스들을 집어넣는 생성자처럼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.
+체력바 관련해서 시스템이 완성됐고, 몬스터 체력과 타워 에너지 상황을 표시합니다.
+간단한 게임 시작 / Wave 및 타이머 UI 초안을 만들었습니다.
+길에 타워가 너무 바짝 붙게돼서 길의 너비를 2로 늘렸습니다.
+총알에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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