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.05.28 몬스터 이동, 타워 타게팅

2021. 5. 29. 02:36뚝딱뚝딱 만들기 Devlog/프로젝트 Devlog

오늘은 몬스터의 이동경로 설정을 했습니다.

 

잔상남는건 녹화프로그램 오류인듯 ㅠ

방식은 저런 targetPoint들의 배열을 관리해서

targetPoint에 도달할 때마다 다음 targetPoint로 이동하는 방식입니다.

 

또 타워에 포신을 달아서 포신의 사거리 (현재 2) 안에 몬스터가 들어오면 그 몬스터를 타게팅하게 하고,

범위 밖으로 벗어나면 타게팅을 해제하도록 했습니다.

 

지금은 들고있는 동안에도 타게팅을 하는데, 이건 타워의 종류에 따라 기능을 나눌 예정입니다.

지금까지 구현된 게임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