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.05.31 - 코드 정리, 각종 시각효과 개선
2021. 6. 1. 02:35ㆍ뚝딱뚝딱 만들기 Devlog/프로젝트 Devlog
우선 오늘은 코드정리를 했습니다.
-이제 플레이어/슬라임/타워의 FSM이 같은 FSMBase에서 상속받지 않고 각각 PlayerFSM, MonsterFSMBase, TowerFSMBase를 따로 둡니다.
-인스펙터에 보여지는 항목들이 길어짐에 따라 정리를 했습니다.
또 블록이동과 충전 관련 UI를 추가했습니다.
우선 플레이어가 바라보고있는 블록 방향을 명확하게 표시하고, 색상을 이용해 가능한 동작을 알려줍니다.
플레이어의 충전 애니메이션과 배터리 고갈 효과를 추가했습니다.
728x90
'뚝딱뚝딱 만들기 Devlog > 프로젝트 Devlo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1.06.03 코드 리팩토링, 라운드 목표 지정 (0) | 2021.06.04 |
---|---|
21.06.02 몬스터 체력시스템, 타워 생성 시스템 (0) | 2021.06.03 |
21.05.30 - 레벨 데이터 읽기, 타워 배터리 시스템 추가 (0) | 2021.05.31 |
21.05.29 총알 발사 (0) | 2021.05.30 |
21.05.28 몬스터 이동, 타워 타게팅 (0) | 2021.05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