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.05.31 - 코드 정리, 각종 시각효과 개선

2021. 6. 1. 02:35뚝딱뚝딱 만들기 Devlog/프로젝트 Devlog

우선 오늘은 코드정리를 했습니다.

 -이제 플레이어/슬라임/타워의 FSM이 같은 FSMBase에서 상속받지 않고 각각 PlayerFSM, MonsterFSMBase, TowerFSMBase를 따로 둡니다.

 -인스펙터에 보여지는 항목들이 길어짐에 따라 정리를 했습니다.

Header을 활용해 속성들을 그룹으로 정리해놨습니다.

 

또 블록이동과 충전 관련 UI를 추가했습니다.

우선 플레이어가 바라보고있는 블록 방향을 명확하게 표시하고, 색상을 이용해 가능한 동작을 알려줍니다.

 

 

플레이어의 충전 애니메이션과 배터리 고갈 효과를 추가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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